홍보

뉴스룸

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 전국 ‘미니스톱’ 매장서 알뜰폰 유심 판매 2021.06.01 조회수75

※ 6/1 (화) 배포

 

편의점 치킨 살 때 유심도 장바구니로! ‘미니스톱서 간식 사듯 통신비 고민 해결

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전국 미니스톱’ 매장서 알뜰폰 유심 판매

 

 

■ 전국 미니스톱’ 매장서 유심 판매 … 총 1만 5천여 개 편의점 매장(미니스톱·CU·이마트24) 유통거점 확보 

■ 6월 한달 간 데이터 무제한 요금 가입 시 최대 150GB 추가 혜택도 … 코로나 시대 편의점 유통전략’ 속도  

 

#. 얇은 지갑이 고민인 자취 대학생 A최근 즉석치킨 사러 간 미니스톱에서 뜻밖에 생활비 다이어트에 성공했다매장서 알뜰폰 유심 구입 후 온라인에서 5분컷 셀프 개통을 완료순식간에 통신비를 반으로 줄인 것.

 

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direct.lghellovision.net)이 편의점 사업자 미니스톱과 손잡고전 매장에서 유심 판매를 개시한다고 1(밝혔다헬로모바일의 편의점 유통제휴 확대로소비자들은 이제 미니스톱을 비롯한 전국 1만 5천여 개(CU·이마트24 포함대다수 편의점 매장에서 손쉽게 알뜰폰 반값 통신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헬로모바일은 금번 제휴로 알뜰폰 고객 접점을 슬세권(슬리퍼+세권)’ 안에 확고히 정착시킨다는 목표다코로나 시대 집 근처 편의점 유심을 찾는 고객이 전체 유심 가입의 40%(1분기 기준)를 차지한 상황에서, ‘미니스톱 2,500여개 매장 인프라를 토대로 알뜰폰 접근성이 더욱 촘촘히 늘어날 전망이다. ‘미니스톱은 즉석 먹거리를 찾는 1인가구 소비자가 많은 만큼알뜰폰 유심 혜택이 이들의 합리적 소비 성향에도 부합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늘부터 고객은 전국 모든 미니스톱’ 매장에서 헬로모바일 유심을 만나볼 수 있다유심 구입 후에는 다이렉트몰(direct.lghellovision.net)을 통해 전 유심 요금제로 가입 가능하며, 5분 내 셀프 개통까지 마칠 수 있다.

 

한편, 6월 한달 간 진행되는 최대 150GB 데이터 추가 프로모션’ 혜택도 동시에 누릴 수 있다월 150GB를 추가 제공받을 수 있는 스테디셀러 요금 ‘The 착한 데이터 유심 11GB(33,000)’를 포함해이달 말까지 다이렉트몰을 통해 인기 데이터 무제한 유심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월 10GB~150GB 데이터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미니스톱’ 유심은 편의점 즉석 먹거리를 즐겨 찾는 직장인이나 자취 대학생들이 주목할 만하다점심이나 저녁 자투리시간을 활용해 편의점 쇼핑을 할 때유심도 함께 구입해 부담 없이 통신비를 절약할 수 있기 때문이다.

 

헬로모바일은 미니스톱’ 유심 판매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오늘부터 6월 말까지 미니스톱 유심 가입 고객 전원에게는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1만원 상당)’과 더불어 유심 구입비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한편해당 고객 중 65명을 별도 추첨해 에어팟 2세대 전동 마사지건 ▲미밴드사은품도 선물한다.

 

LG헬로비전 한정호 모바일사업단장은 “금번 제휴가 알뜰폰 유통판로를 넓히고 편의점 집객효과를 높이며 상호 긍정적인 시너지를 이끌어내길 기대한다.”, “최근 자급제폰+유심’ 조합을 찾는 MZ세대가 급격히 늘어난 만큼이들의 필수 생활거점인 편의점을 통해 알뜰폰 접근성과 만족도를 획기적으로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헬로모바일은 코로나 시대 접근성을 앞세운 편의점 유통전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9년 첫 유통제휴 이래 편의점 제휴 확대(미니스톱·CU·이마트24) 편의 서비스 도입(셀프 개통·유심 배달등을 추진해 왔으며향후 2040 중심의 주 고객층을 이들의 가족세대로 넓히는 입체적 전략을 통해 알뜰폰 성장을 견인한다는 목표다.

 

 

<보도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