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뉴스룸

LG헬로비전 지역채널 예능 <엄홍길의 산악버스> 26일 첫 방송 2024.01.26 조회수100

01/26

엄홍길 대장과 함께 대한민국 명산에 오를 산악버스가 출발한다!”

LG헬로비전 지역채널 예능 <엄홍길의 산악버스> 26일 첫 방송

 

 

■ 대한민국 대표 산악인 엄홍길 대장산악 유튜버 오세진 작가와 산으로 떠나는 힐링 프로그램!

 등산모임에서 부부가 된 가족장기 기증자와 이식자의 만남 등 산 속에 숨겨진 이야기를 담아낸 엄버스 1’ 출발!

 1월 26(오후 5시 LG헬로비전 지역채널 25번에서 첫 방송… ’썸말고 산타자!’

 

엄홍길 대장이 이끄는 산악버스가 지역민들을 태우고 첫 운행을 시작한다.

 

LG헬로비전(www.lghellovision.net)은 국악방송과 공동 제작한 신규 오리지널 예능 <엄홍길의 산악버스 (이하 산악버스’)>가 26(저녁 5시에 지역채널 25번에서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산악버스>는 엄홍길 대장과 국내 명산을 함께 등반하고 싶은 일반인들이 모여 등산 중심으로 이야기를 공유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산악 유튜버 오세진 작가도 MC로 활약한다.

 

<산악버스>는 산을 좋아하는 일반인들이 참여했다는 점이 특징이다엄홍길 대장이 이끄는 산악버스에 탑승할 일반인들의 지원을 받아 엄버스 1를 모집했다또 일반인들의 안전을 책임지기 위해 자연인 개그맨 이승윤도 엄버스1에 합류해 힘을 보탰다산악버스의 첫 도착지는 강원도 양구군에 위치한 봉화산이다.

 

엄버스 1는 6세부터 60대까지 산을 좋아하는 남녀노소로 구성됐다등산모임에서 부부가 된 가족친환경 산행을 선도하는 클린하이커스’, 전국 500개의 산을 등반한 현직 음악 교사희귀 동물을 찾아 산행하는 싱어송라이터까지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이들이 전국에서 모였다특히 산행으로 꾸준히 인연을 이어온 장기 기증자와 이식자의 특별한 스토리도 소개될 예정이다.

 

<산악버스>는 수많은 등산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최근 등산 인구가 증가하면서 산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졌기 때문대한민국 대표 산악인 엄홍길 대장은 등산 초보자들을 위해 산행 꿀팁을 대방출하고산이 좋아 산에 오르는 오세진 유튜버는 작가의 눈으로 산의 매력을 전한다.

 

박현우 LG헬로비전 콘텐츠제작담당은 등산이 국민 스포츠로 자리잡고 있다며 엄홍길 선생님의 산악버스는 산이 가진 매력을 다각적으로 소개해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LG헬로비전은 더라이프·더드라마·더키즈 3개 채널을 양수했다지역채널 제작 역량과 PP사업간 시너지를 통해, LG헬로비전만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만들어 유료방송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끝)

<보도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