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사회공헌캠프

아름다운재단과 함께하는 '보호종료아동' 자립지원 사업 2020.11.27


LG헬로비전이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보호종료아동의 건강한 자립을 위해 통신비 지원사업과 인식개선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통신 서비스는 디지털 시대 없어서는 안 될 필수재가 됐지만, 정착금 500만원으로 자립해야 하는 보호종료아동들에게 매월 고정비용으로 지출되는 통신비는 큰 부담으로 작용합니다. 이에 보호종료아동 및 보육시설 퇴소 예정 청소년을 대상으로 휴대폰과 헬로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통신비를 2년간 지원할 계획입니다.

 

11월 한달간 헬로모바일 신규 가입자들에게는 <열여덟 어른> 캠페이너가 보호종료아동에 대한 내용으로 직접 꾸민 △메시지 카드와 일러스트 엽서를 유심 배송 시 함께 전달했으며 헬로모바일을 이용하지 않는 고객들도 보호종료아동을 응원하는 데 동참할 수 있도록 인스타그램 응원댓글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이와 함께 지역채널 TV 광고를 통해 <열여덟 어른> 캠페인 영상 송출을 지원하고 지역채널 시사대담 프로그램 <헬로 이슈토크>에 경기도의회 이진연 의원과 신선 캠페이너가 출연해 보호종료아동의 어려움과 제도적 지원의 필요성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LG헬로비전과 아름다운재단이 보호종료아동의 안정적이고 건강한 자립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