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뉴스룸

LG헬로비전, 지역채널 오리지널 프로그램 <장윤정의 도장깨기> 29일 첫 방송 2021.07.29 조회수484

※ 7/29 (목) 배포

 

 

장윤정-도경완 부부와 숨은 노래 고수’ 찾아 떠나볼까”...

늦깎이 가수’ 도전한 집배원 아저씨 등 동네 이웃이 주인공 되는 신개념 음악 예능’ 온다!

LG헬로비전지역채널 오리지널 프로그램 <장윤정의 도장깨기> 29일 첫 방송

 

■ 장윤정·도경완 부부의 전국 숨은 노래 고수 발굴 프로젝트’...오늘(29오후 5시 첫 방송

■ 우리 동네 이웃들 주인공 되는 참여형 로컬테인먼트’...‘삶 이야기와 감동 무대’ 어우러져

 

도장(도경완-장윤정부부가 케이블TV 지역채널과 함께 전국 노래 고수 도장깨기에 나선다우리 동네 이웃들이 감동 무대의 주인공이 된다.

 

LG헬로비전(www.lghellovision.net)이 신규 음악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를 29(첫 방송 한다고 밝혔다매주 목요일 오후 5, 9시에 지역채널 25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윤정의 도장깨기>는 전국의 숨은 노래 실력자를 발굴하고특별한 무대를 만들어주는 신규 로컬테인먼트 콘텐츠다장윤정도경완 부부가 메인 MC를 맡았고 트로트 가수 곽지은 씨해수 씨가 고정 출연한다프로그램은 네 사람이 캠핑카를 타고 지역 곳곳의 노래 고수를 찾아가는 형태로 꾸며진다.

 

이번 프로그램의 가장 큰 특징은 우리 동네 이웃들이 주인공이 되는 참여형 로컬테인먼트라는 점이다가수의 꿈을 마음 한쪽에 묻어둔 채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무대와 삶 이야기에 집중했다노래 고수들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선보일 수 있도록 장윤정 씨가 선사하는 원 포인트 노래 레슨도 눈여겨 볼 만하다.

 

직접 프로그램을 기획한 장윤정 씨는 노래 잘하시는 분들이 우리 주변에 정말 많은데현실적 제약으로 오디션에 나올 수 없는 분들에게는 기회조차 없다는 점이 아쉬웠다라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노래를 가슴에 품고 사는 분들을 만나 이야기를 나눠보고작은 무대를 선물하고 싶다라고 취지를 밝혔다.

 

오늘(29첫 방송에서는 충남 예산의 노래 고수들을 찾아간다보증 빚을 다 갚고 가수로서의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는 전직 우편배달부, <헤라의 질투>라는 곡으로 인기를 끌었지만 이민을 했다가 꿈을 찾아 다시 한국으로 돌아온 가수 손상미 씨가수로서의 꿈을 키우는 딸과 노래는 취미로만 하기를 바라는 아버지 등 세 팀의 무대와 이야기가 감동을 자아낼 예정이다.

 

프로그램 론칭을 맞아 장윤정 찐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LG헬로비전 홈페이지에서 장윤정 씨와 관련된 퀴즈를 맞히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무선 노래방 마이크(25), 트로트 라디오(25등을 선물한다이 중 10명에게는 장윤정 씨 친필 서명이 들어간 CD도 함께 전달한다.

 

박현우 LG헬로비전 콘텐츠제작센터장은 우리 동네 이웃들의 휴먼 스토리와 특별한 무대가 시청자들에게 작은 감동으로 다가가기를 기대한다라며 지역 기반 미디어 사업자라는 강점을 활용해 참여형 로컬테인먼트 프로그램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오늘 오후 2시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된다장윤정도경완곽지은해수 등 출연진과 류복열 LG헬로비전 제작팀 PD가 출연한다행사에서는 방송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되며출연진과 PD가 이번 프로그램만의 매력과 시청 포인트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보도사진>

 


 LG헬로비전 신규 로컬테인먼트 <장윤정의 도장깨기첫 방송 스틸컷장윤정 씨(왼쪽)와 도경완 씨가 우리 동네 노래 고수의 삶 이야기를 듣고 있다.



 LG헬로비전 신규 로컬테인먼트 <장윤정의 도장깨기첫 방송 스틸컷장윤정 씨(왼쪽)와 일반인 노래 실력자가 듀엣하고 있다.


 

 LG헬로비전 신규 로컬테인먼트 <장윤정의 도장깨기첫 방송 스틸컷출연진들이 일반인 노래 실력자의 무대를 감상하고 있다.



 LG헬로비전 신규 로컬테인먼트 <장윤정의 도장깨기공식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