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뉴스룸

LG헬로비전, 오리지널 콘텐츠 <엄마는 예뻤다> 5월 1일 첫 방송 2022.04.29 조회수290

04/29 배포


"다시, 스무 살! ‘를 잊고 살아온 엄마들의 청춘 되찾기 프로젝트


맞춤형 솔루션으로 마음까지 치유하는 건강 솔루션 예능


LG헬로비전, 오리지널 콘텐츠 <엄마는 예뻤다> 51일 첫 방송

 

5 1() 오후 5LG헬로비전 케이블TV 지역채널 25·MBN 동시 첫 방송


■ 엄마의 청춘을 되찾는 건강 솔루션 프로그램황신혜·이지혜·장민호·이경민 출연 화제


LG헬로비전 지역채널, 종편·PP 등과 협업 확대급변하는 환경 맞춰 제작 모델 다변화

 

자녀를 위해서, 남편을 위해서 희생하는 엄마는 이제 옛말. ‘엄마라는 이유로 나를 잊고 살았던 이들을 위한 건강 솔루션 프로그램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LG헬로비전은 오는 51() 오후 5시 지역채널 신규 오리지널 예능 <엄마는 예뻤다>를 지역채널 25번과 MBN에서 동시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엄마는 예뻤다>는 의학·패션·뷰티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맞춤형 해결책을 제공해 엄마의 예뻤던 청춘을 다시 돌려주는 건강 솔루션 프로그램이다.


방송에 앞서 지난 2, 배우 황신혜와 가수 이지혜, 장민호,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 등 출연진이 공개되며 많은 관심을 모았다. LG헬로비전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티저 영상에는 모든 엄마들의 공감대가 형성되고, 감동을 주는 프로가 되길 응원한다”, “엄마가 아닌 여자란 존재로 다시 한번 꽃 피는 봄날을 꿈꾸는 모든 어머니들을 응원한다등 시청자의 기대감을 엿볼 수 있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엄마는 예뻤다>는 △사연 접수 △솔루션 △애프터 3단계 과정을 거친다. 가족을 위해 희생해 온 엄마를 위해 자녀들이 직접 사연을 신청했다. 엄마는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닥터 군단의 맞춤형 솔루션을 받은 뒤, 새롭게 변신한 모습을 자녀들 앞에 당당하게 공개한다. 51() 첫 방송에서는 두 번의 이혼이라는 아픔을 겪고, 관절염에도 불구하고 생활비를 위해 온갖 궂은일을 하는 천안 엄마의 이야기가 나온다. 전문가의 도움으로 외모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치유하고 자신감 있는 삶을 얻는 엄마의 모습이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LG헬로비전은 첫 방송을 앞두고 29() 오전 11시 생방송 제작발표회를 한다. 황신혜·이지혜·장민호·이경민 등 출연진과 박현우 LG헬로비전 콘텐츠제작담당이 출연해 이번 프로그램의 시청 포인트 등을 소개할 계획이다. 제작발표회는 LG헬로비전 지역채널 25번과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ellotvNews)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MBN 유튜브 채널에서도 동시 송출될 예정이다.


한편, LG헬로비전은 <엄마는 예뻤다>를 포함해 올해 다양한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채널A와 공동 제작·편성한 여행 다큐 <엄마의 여행, 고두심이 좋아서>, PP 7개사와 공동 제작한 <눈에 띄는 그녀들> 등 종편·PP 등과 협업을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박현우 담당은 “<엄마는 예뻤다>는 지금까지 자식들과 가족만을 위해서 살아온 엄마들에게 젊음을 선물해 주는 건강 솔루션 프로그램이라며, “LG헬로비전은 앞으로 급변하고 있는 미디어 환경에 맞춰 외부와의 협력 등 콘텐츠 제작 모델을 더욱 다변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보도사진>


▲보도사진 설명: LG헬로비전 지역채널 신규 오리지널 예능 <엄마는 예뻤다>가 5월 1일(일) 오후 5시 첫 방송 한다. 사진은 \\\'엄마는 예뻤다\\\' 공식 포스터. 


▲보도사진 설명: LG헬로비전 지역채널 오리지널 예능 <엄마는 예뻤다>가 5월 1일(일) 오후 5시 첫 방송 한다. 사진은 \\\'엄마는 예뻤다\\\' 영상 스틸컷.


▲보도사진 설명: LG헬로비전 지역채널 오리지널 예능 <엄마는 예뻤다>가 5월 1일(일) 오후 5시 첫 방송 한다. 사진 좌상단 기준 왼쪽부터 가수 장민호, 배우 황신혜, 가수 이지혜,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