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뉴스룸

LG헬로비전, 충청남도 홍성군과 함께 <홍성마늘 한우구이> 전략 상품 개발 2024.07.01 조회수85

※  7/1
 

"달달한 홍성 마늘과 고소한 한우의 만남지역채널 커머스에서 맛보세요~"

LG헬로비전, 충청남도 홍성군과 함께 <홍성마늘 한우구이> 전략 상품 개발

지역 농특산물 활용한 상품 지속 발굴지역 경제 살리는 상생 모델 기대

 

■ LG헬로비전홍성군과 <홍성마늘 한우구이출시이번 달 중 지역채널 커머스 통해 판매

■ 진짜 지역의 맛’ 담는 <오리지널 로컬 테이스트프로젝트 지속… 전략 상품 다양화 나선다

 

LG헬로비전이 지자체와 함께 진짜 지역의 맛을 담은 전략 상품 개발에 더욱 속도를 낸다. LG헬로비전 지역채널 커머스 역량을 활용한 오리지널 로컬 테이스트’ 프로젝트를 통해지역과 상생하며 경기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LG헬로비전과 충청남도 홍성군신선P&F는 지난달 28(오전 홍성군청에서 홍성마늘 한우구이 제품 출시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홍성 지역의 대표 특산물인 홍성마늘을 활용해 지역 특화 상품 홍성마늘 한우구이를 공동으로 만들어 유통하는 것이다이번 협약은 강명신 LG헬로비전 전무(미디어그룹장), 이용록 홍성군수유형진 신선P&F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홍성군은 제품 출시와 관련한 행재정적 지원을 하고, LG헬로비전과 축산물 가공 유통 전문 기업인 신선P&F는 홍성마늘 등 지역 특산품 관련 제품 개발과 판매망 구축 등에 힘쓰기로 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홍성마늘 한우구이는 LG헬로비전 제철장터의 <오리지널 로컬 테이스트 (..)> 프로젝트 전략 상품이다. <..프로젝트는 지역에서 나고 자란 원물을 지자체 등과 함께 발굴해 특화 상품으로 만드는 것으로지난해 1호 상품 땅끝마을 해남김치를 시작으로 순창 고추장불고기’, ‘남원 추어탕’ 등을 출시해왔다.

홍성마늘 한우구이는 대한민국 우수품종 대상을 수상한 홍성마늘로 소스를 만들어 고소한 한우의 감칠맛을 극대화했다홍성마늘은 고혈압고지혈증 등에 효과가 있는 클로로필 성분이 많이 함유돼 마늘 끝이 초록색을 띠는 것이 특징이다.

한우와 홍성마늘 등 100% 국산 주재료를 써서 식품의 품질과 맛을 보장한 ‘홍성마늘 한우구이는 이번 달 중 LG헬로비전의 지역채널 커머스를 통해 정식 판매될 예정이다.

이용록 홍성군수는 이번에 출시하는 홍성마늘 한우구이를 시작으로앞으로 홍성한돈과 홍성한우 등 지역 농특산물을 활용한 제품 개발과 판매망 확충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면 좋겠다고 말했다.

강명신 LG헬로비전 전무(미디어그룹장)는 “LG헬로비전은 지역과 상생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커머스를 하고자 오리지널 로컬 테이스트’ 프로젝트를 꾸준히 해오고 있다, “이번 홍성마늘 한우구이를 통해 지역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전국에 널리 알리고지역 농축산인들의 새로운 판로 개척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도사진>
1719559846345.png

 
1719559862629.png
▲보도사진 설명 : 6월 28일(금) 홍성군청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서 (왼쪽부터) 강명신 LG헬로비전 미디어그룹장과 이용록 홍성군수, 유형진 신선P&F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1719559899792.png
▲보도사진 설명 : 6월 28일(금) 홍성군청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서 (왼쪽 4번째부터) 강명신 LG헬로비전 미디어그룹장과 이용록 홍성군수, 유형진 신선P&F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